FASTECH

FAQ

FAQ 상세페이지
카테고리 기타
제목 54. 파스텍 제품의 보증 시스템은 어떻게 되나요?

파스텍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1년 내에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또는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 제품을 사용 하시다가 문제가 발생 하신 경우, 구입하신 대리점에 연락을 하시면 아래에 명시된 폐사의 A/S 처리 절차에 따라 유,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라도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제품을 구매하신 파트너사 또는 파스텍 영업팀(032-234-6300)으로 연락해 주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200115_FAQ54_KOR.pdf
페이지
목록